공지사항

2018 희망나눔 페스티벌 의료지원

게시일. 2018.10.10


윌스기념병원은 지난 3일 수원종합운동장수원체육관에서 열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삼성전자, 중부일보, 티브로드(t-broad)가 공동 주최하는 6회 희망나눔 페스티벌에서 의료지원을 펼쳤습니다.

 

해당 행사는 초〮중〮고등학생에게 나눔을 주제로 다채로운 주제의 체험 프로그램 행사를 실시하고 더불어 쉽게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와 응급상황에 대한 예방 교육과 대처 방안을 직접 익힐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실시하는 경기도 대규모 행사입니다.

 

이번 희망나눔 페스티벌에서 수원윌스기념병원은 행사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의료부스 및 구급차를 지원하고, 행사 부스를 설치하여 <올바른 자세! 안전한 자세!>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였습니다.

 

한편, 윌스기념병원은 2016년부터 계속해서 희망나눔 페스티벌의 후원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윌스기념병원 박춘근 병원장은 희망나눔 페스티벌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자세와 척추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알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자라나는 청소년을 위한 나눔 행사가 더 많이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윌스기념병원은 앞으로도 주민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지역 주민의 건강을 돌볼 수 있는 따뜻한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0)

게시물 검색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