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18년도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

게시일. 2018.11.20

 

 

수원윌스기념병원이 지난 11월 9일 차세대융합기술연구원에서 열린 2018년도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을 수상했습니다.

 

경기경영자총협회는 경기도 31개 시·군 참여 및 연계를 통해 지역 협력체를 구축 ‘지자체장이 참여하는 릴레이 토크콘서트 행사’를 기획하고 경기지역 현황에 맞는 일·생활 균형 및 양립(자녀육아, 자기계발 등) 이슈를 지역 사회에 공론화하여, 일하는 방식·문화 개선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일·생활 균형 릴레이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윌스기념병원은 우수기업으로 선정, 고용노동부 경기지청장에게 장려상을 수여받았습니다. 대상에는 효심주식회사, 최우수상에 이노식스 주식회사, 브로던 주식회사가 선정되었습니다.

참여 대상은 기업 CEO, 인사담당자, 노동자, 지자체?공공기관, 일반인 등을 비롯해 약 100여 명이며 식순은 우수기업 기상 및 릴레이 토크 콘서트, 토론회를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습니다.  


박춘근 원장은 “근로자들의 근무 환경이 곧 환자와 고객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직원들의 일·생활 균형을 이루기 위한 당연한 노력이었으나 이렇게 경기도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윌스기념병원은 앞으로도 환자의 치료와 건강한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뿐 아니라 임직원의 더 나은 복지 환경 속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게시물 검색 검색